제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가이드

제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가이드

제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가이드

제휴 마케팅은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이 배운 것을 실행하는 사람들에게 꽤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최적화하려면 최대한 알아야 한다.

아래 글은 당신이 가는 길에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확실한 정보를 제공한다.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 제휴 마케팅 계획을 논리적이고 집중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면 다양한 수익원을 얻을 수 있다.

계열사에 대해 선별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오랫동안 함께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것이다.

수익성이 가장 높은 계열사를 프로그램에 유지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모든 계열사의 실적을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팀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는 것은 당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여러분은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여겨지는 것들을 마케팅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품질은 항상 당신이 마케팅하고 싶은 것이지만, 질 좋은 제품이 항상 인기 있는 것은 아니다.

인기 상품을 선택했다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시장에서 마케팅을 시도하게 될 것이다.

이윤을 창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결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계열사들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특정 금액에 도달해야만 지불하는 회사도 있지만, 다른 회사들은 각각의 거래에 대해 당신에게 지불할 것이다.

제휴 마케터들은 문자 서비스를 통해 더 높은 수수료를 받는다.

문자메시지는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매일 사용하는 많은 사업체들이 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스포츠 문제에 초점을 맞춘다면, 사람들은 스포츠 관련 재고와 서비스를 보기를 기대하며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스포츠 사이트에 금융 서비스 상품에 대한 제휴 링크만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도 그것들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독자들은 주로 당신의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과 관련된 링크를 클릭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판매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지원하는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계열사들은 상당히 박식하다.

그들은 조사를 하고 방문객들을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낸다.

더 나은 계열사들은 그들의 데이터를 계열사와 공유할 것이고, 이것은 계열사들이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그들의 캠페인을 맞춤화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제휴사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전환율이 좋고 높은 회사를 찾아보십시오.

전환 비율에 대한 좋은 벤치마크는 1%이다.

그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은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통계는 당신의 페이지 디자인 및 광고 캠페인에 무엇이 작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너 광고에 고객이 답함으로써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가지 질문을 사용해 보십시오.

호기심은 많은 사람들에게서 최고를 받을 것이고, 그들은 퀴즈 문제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배너를 클릭할 것이다.

방문자가 세가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할 때, 그들에게 할인을 해 준다.

다른 사람의 추적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속이지 마십시오.

존경받는 전문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여 문제를 방지하십시오.

관심을 끄는 관련 정보가 가득한 품질 좋은 뉴스레터를 만드십시오.

과거에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했다.

요즘 사람들은 스팸을 받지 않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메일 주소를 주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다음 행동을 계획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관여하기로 결심했을 때 희망했던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 조언들을 포함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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