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고 친근한 자동차 쇼핑!

더 쉽고 친근한 자동차 쇼핑!

더 쉽고 친근한 자동차 쇼핑!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극도로 스트레스를 주는 경험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얼마나 지식이 부족한지 주눅이 드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교육을 너무 잘 받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했다고 느낀다.

이 충고를 기억하고 당신이 필요한 차를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라.

자동차 쇼핑을 가기 전에 몇 가지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있다.

너는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니? 차 안에 몇 명이나 들어가야 돼? 갤런까지 몇 마일에 관심이 있니? 너는 네 개의 문을 좋아하니 아니면 두 개의 문 쿠페를 좋아하니? 원하는 것을 모두 적어 두고, 어떤 것도 잊어버리지 않도록 리스트를 가져가세요.

현실적으로 감당할 수 없는 차를 사도록 영업 사원에게 설득하지 마십시오.

영업 사원들은 이 차가 당신의 성격에 부합한다고 말하면서 당신에게 럭셔리 자동차나 스포츠카를 사도록 설득할 것이다.

이 판매원은 커미션을 통해서도 돈을 벌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차를 구하러 가기 전에 자금을 조달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조합이나 은행에서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가능한 최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예산에 관해서는 눈을 크게 뜨고 자동차 구입 절차에 들어가게 된다.

비용을 협상할 때는 월 지급액보다는 전체 가격을 생각해 보라.

판매원은 사실상 당신이 원하는 월 가격을 줄 수 있지만, 월 가격이 매우 낮으면 당신은 이 금액을 수년간 지불하게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최종 비용은 매우 높을 것이다.

대신, 가능한 한 자동차 가격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춘 다음 재정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럼 매달 내는 돈을 알아낼 수 있어.

자동차 쇼핑을 가기 전에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라.

당신의 친구는 당신이 놓쳤을 수도 있는 것들을 들을 수 있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보고 있는 차를 사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그들은 부모, 친구 또는 배우자가 될 수 있다.

딜러점이 아닌 다른 곳에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지역 신문, 목록, 소형 차량 주차장을 확인하는 것은 큰 대가를 치르지 않고도 원하는 차를 찾을 수 있는 열쇠가 될 수 있다.

온라인 또는 기밀 정보를 확인하여 가까운 곳에서 판매할 차량을 찾으십시오.

너는 온라인으로 차를 구입해야 한다.

사실상 모든 제조사와 모델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 주차장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차량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라.

온라인 검색을 통해 MPG, 재판매 가격, 사양, 등급 및 크기 등 알고 싶은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토 쇼는 당신의 선택지를 좁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한 건물에 서로 다른 제조사와 모델을 함께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많은 지식인들과 한 장소에서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줄 것이다.

자동차 쇼가 끝난 후, 당신은 무엇을 사고 싶은지 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집에 가야 한다.

자동차를 쇼핑하고 싶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구매에 관심이 거의 없는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이 사람은 당신이 감정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에게도 감지할 수 있는 어떤 결점이 있는지 눈과 귀를 열어 두라고 미리 요청하라.

당신은 그것을 하기 전에 무엇을 쓸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 숫자로 들어가야 할 요인은 당신이 관심 있는 차량의 가치, 당신의 금융 옵션, 그리고 당신의 수입이다.

인터넷에서 당신이 눈여겨본 중고차를 싸게 살 수 있는지 찾아보아라.

너는 정말 더 이상 대리점에 갈 필요가 없어.

Craigslist, eBay, 그리고 당신의 지역 분류들을 시도해보라.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자동차 구입과 관련된 많은 부정적인 것들을 피할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이상적인 자동차를 찾을 준비가 되었다.

이 조언들을 마음에 새겨두면, 그 과정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멋진 구매를 하고, 새 차를 즐기세요!

Close